아이콘

기업소개변함없는 비전을 가진 해태제과는 신념을 가지고
꾸준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태의 의미

해태의 풍속 해태의 유래

경영 이념

삼인정신
  • 확장하려는 의지를 가진 창인현재에 안주하기
    보다는 더 나은
    것을 위해 변화하고
    발전하며
    자기계발에
    매진하는 인재
  • 조화를 이루려는 화인개인적 성향이나
    파벌에 의지하지 않고
    조화롭게 인화하는
    화이부동(和而不同)
    의 정신자세를
    견지한 인재
  • 즐길수있는낙인“능력있는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으며, 노력
    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무슨 일이든
    즐길 수 있는 인재
VISION(새로운 미래상)
동북아 제일의 제과기업제과 업계의 확실한 리더, 업계발전 선도
제과 업계의 확실한 리더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창조형 리더 기업,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고 공정경쟁 질서 주도,
글로벌 경쟁력 확보
MISSION(사명)
질적으로 충실한 회사고객의 사랑을 받는 창조형 회사
5대 고객감동실천1) 애용고객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2) 내부고객 : 자기계발과 역량 강화
3) 협력고객 : 상생정신
4) 주주/투자고객 : 기업가치 극대화
5) 국가와 사회 : 우량기업, 위대한 기업으로
OBJECTIVES(경영전략목표)
해태혼의 바람국내 최고의 역사와 전통기업,
좋은 회사로 장수
문화기업으로의 발전 문화 기업으로의 발전 – 제과산업은 문화사업
문화 경쟁력 = 체력 + 지력 + 감성, 고객
중심의 문화, 고객 존중의 문화 정착
제과산업을 新성장산업으로신개념 식품 개발, 인류의 생명과 건강에 기여

해태제과 상징

해태

해태제과의 워드마크는 고객에게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해태
제과의 고객 사랑의 마음을 현대적인 시각언어로 표현한 것입니다.
한글의 모음과 자음을 조합해 해태인이 갖고 있는 한국 고유의 이미지로 해태
제과인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함과 동시에 가운데 열려있는 공간을 통해 세상
을 바라보고 새로운 것을 상상하고 즐기는 해태제과의 열린 마음과 창조적인
시각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주요 색상인 HAI TAI Red는 해태제과의
전통과 역사를 반영하고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해태제과의
열정을 나타냅니다.
* CI 다운로드는 PC 웹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전용색상

  • 메인컬러
  • 서브컬러

심볼, 로고 응용

시그니처는 해태제과의 워드마크와 영문 명칭의 두 가지 요소가 함께 활동되는 기준입니다. 시그니처는 해태제과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용한 요소로 모든 매체에서 매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 세로조합형
  • 가로조합형

커플마크

해태제과의 전통과 역사를 대변하는 커플마크는 워드마크와 함께 해태제과를 상징하는 또 하나의 마크로 활용됩니다. 커플마크는 고객과 늘 함께하며 고객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고객의 평생 친구로서 제품 패키지 뿐만 아니라 각종 서식류, 사인류 등 다양한 매체에 활용될 것입니다.

엠블렘

  • TYPE A
  • TYPE B

매출 누계(2022년)

영업이익 누계(2022년)

매출 누계(2021년)

영업이익 누계(2021년)

매출 누계(2020년)

영업이익 누계(2020년)

해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