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606

보도일 : 2024-01-30 조회수 : 398

해태 후렌치파이, 제주 감귤 담은 겨울 시즌에디션 출시!

해태 후렌치파이, 제주 감귤 담은 겨울 시즌에디션 출시 !페스츄리1등 후렌치파이 첫 겨울 한정판‘감귤 마멀레이드’철 제주 감귤과 바삭한64겹 페스츄리의 설레는 상큼한 만남 <p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justify;text-justify:distribute-all-lines; line-height:26.0pt;mso-line-height-rule:exactly">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갓 수확한 제철 제주 감귤 잼을 올린 ‘후렌치파이 감귤 마멀레이드’를 선보인다. 1등 페스츄리 ‘후렌치파이’가 선보이는 첫번째 겨울 시즌 에디션. 새콤달콤한 맛으로 겨울이 제철인 감귤이 주인공이다. 추운 계절에 먹어야 제 맛인 만큼 올 겨울에만 맛 볼 수 있도록 54만개만 한정 생산한다. 국내 유일 64겹 페스츄리의 바삭함으로 사랑 받는 후렌치파이에 진한 감귤 마멀레이드로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 올 겨울 갓 수확한 제주 감귤이라 그만큼 신선하고 맛과 향도 진하다. 감귤을 산지에서 수확과 동시에 농축해 제조 공정까지 최소화한 덕분에 진짜 감귤을 먹는 듯한 느낌이다. 게다가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마멀레이드로 만들어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것도 강점. 제주 감귤을 그대로 빚은 주황색 잼을 페스츄리에 담아 한결 먹음직스럽다. 감귤 원물을 모두 담았다는 의미를 살려 제품 이름도 마멀레이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후렌치파이 1호 겨울시즌 에디션 출시와 함께 고객들께 제주 감귤 체험 기회를 드리기 위해 추첨을 통해 항공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며, “고급 제과점에서 갓 구운 듯한 페스츄리에 신선한 계절을 담은 제철 후렌치파이를 계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4-01-25 조회수 : 357

해태 빨라쪼, 향긋한 시나몬 품은 커피젤라또 출시!!

해태 빨라쪼, 향긋한 시나몬 품은 커피젤라또 출시 !!시나몬과 커피를 젤라또로 색다르게 즐기는 ‘시나몬커피젤라또’누구나 좋아하는 시나몬 아포가토와 바삭한 츄러스도 선보여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의 로마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는 시나몬과 커피를 한번에 즐기는 ‘시나몬커피 젤라또’와 시나몬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진한 커피를 품은 쫀득한 젤라또를 시나몬의 향긋한 맛과 향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빨라쪼가 선보이는 첫번째 커피젤라또라 한결 높은 품격을 더했다. 일반적으로 한가지 종류만 사용하는 커피원두를 남미산(브라질, 콜롬비아, 페루) 프리미엄 원두 3종으로 늘렸다. 빨라쪼 특유의 블렌딩 기술로 추출한 원액 그대로 넣은 덕분에 깊고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고품격 커피젤라또에 최근 MZ세대의 할매니얼 열풍으로 핫하게 떠오른 시나몬으로 색다른 맛을 완성했다. 열대기후에서 재배된 베트남산 시나몬으로 진한 달콤쌉쌀한 맛을 살린 것도 강점. 덕분에 진한 커피젤라또를 시나몬 특유의 향긋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나몬커피젤라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2종도 선보인다. 시나몬 슈거를 입힌 ‘미니 츄러스’와 에스프레소에 담은 젤라또와 함께 먹는 ‘아포가토’다. 시나몬커피젤라또에 미니츄러스를 찍어 먹으면 바삭하고 쫀득한 찰떡궁합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아 고품격 라바짜 에스프레소에 시나몬커피 젤라또를 올린 아포가토는 차갑고 달콤한 젤라또와 뜨겁고 쌉쌀한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전국 모든 매장에서 시나몬커피 젤라또와 디저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며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츄러스를 즐길 수 있는 ‘젤라츄’, ‘커피츄’ 메뉴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4-01-23 조회수 : 55

해태제과, 해남 녹차로 만든 겨울 오예스 출시!

해태제과, 해남 녹차로 만든 겨울 오예스 출시!<span lang="EN-US" style="font-size:22.0pt; line-height:50%;font-family:HY견고딕,serif;color:#002060;letter-spacing:-1.7pt"><span style="font-size:24.0pt;mso-bidi-font-size: 22.0pt;line-height:50%;font-family:HY견고딕,serif;color:#002060;letter-spacing: -1.7pt">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 해남 녹차로 품격 한층 업!자색고구마, 세븐베리즈 이은 세 번째 겨울 시즌 에디션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해남 녹차를 머금은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을 선보인다. 세븐베리즈, 자색고구마에 이은 세 번째 겨울 한정 에디션. 올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 오예스로 3월까지 300만개만 한정 생산해 더욱 특별하다. 로스팅한 녹찻잎을 우려 따듯한 우유를 넣은 겨울철 인기 음료 호지차 라떼가 담긴 겨울 오예스다. 찻잎을 고온에 로스팅해 떫은맛은 없애고 카페인 함량도 낮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 그동안 녹차로 만든 과자는 많았지만 호지차 라떼로 만든 과자는 이번이 처음이다. 맛과 향은 물론 비주얼도 연한 녹갈색을 띤 모습이라 실제 차를 마시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겨울 오예스가 머금은 녹차의 품질도 최고다.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 시원한 해풍으로 최적의 환경에서 키워낸 해남산이기 때문. 녹차를 반죽 단계부터 넣어 ‘녹차 시트’를 만들고 크림에도 가득 담아 향긋함은 두 배다. 여기에 오리지널 오예스의 두툼한 초콜릿 옷을 입어 진한 달콤함과 쌉쌀함이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 높은 수분 함량 덕에 원재료의 맛과 향이 그대로 담긴 것도 강점. 국내 과자 중 최고의 수분 함량(20%)을 자랑하는 오예스만의 독보적 촉촉함에 녹차의 향이 제대로 우러나 부드러운 식감과 향긋함이 조화롭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계절마다 새로운 맛을 담은 오예스 스페셜 에디션의 인기가 높아 매번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코케이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

보도일 : 2024-01-16 조회수 : 65

해태제과, 고품격 에스프레소 품은 '3겹 에이스' 출시!!

해태제과, 고품격 에스프레소 품은 ‘3겹 에이스’ 출시!! 담백한 크래커 속 진한 커피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젊은 MZ 입맛 사로잡는 깊고 진한 커피 과자로 깜짝 변신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커피 단짝 과자 에이스에 고급지고 진한 커피 원액을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한다. 에이스 특유의 담백함에 고품격 커피 맛을 한 번에 즐기는 리얼 커피 크래커다. 겉으로 보면 오리지널과 비슷한 모양이지만 한입 베어 물면 속은 새까맣다. 에이스 역사상 처음으로 3겹(3-layers) 구조로 만들었기 때문. 4.3mm 두께였던 오리지널 에이스를 1.4mm 정도로 얇은 층 3개로 나눠 에이스 반죽을 위, 아래층에 놓고 에스프레소 원액 반죽으로 중간층을 채웠다. 덕분에 담백하고 부드러운 첫 맛에 이어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 역대급으로 얇은 크래커 사이를 고급 커피로 듬뿍 채워 만든 에이스라는 의미에서 이름도 ‘씬(Thin) 에스프레소’다. 최고급 원두와 커피 원액으로 반죽해 진한 에스프레소 맛을 구현한 것도 특징. 리얼 커피 맛을 살리기 위해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 가루를 반죽 단계부터 섞고, 세계 최고 기술로 추출한 프랑스산 커피 원액으로 반죽했다. 에이스의 담백함과 고급지고 진한 에스프레소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이유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국내 비스킷 과자로는 유례가 없을 정도로 얇은 층 3겹을 겹쳐 만든 덕분에 한층 경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더 진한 커피 맛까지 담았다”며, “얇은 크래커 사이에 고급스럽고 진한 에스프레소를 담은 신작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만 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24-01-09 조회수 : 5159

해태, MZ맛집 갓잇과 컬래버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출시!

해태, MZ맛집 갓잇과 컬래버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출시!<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8.0pt; mso-line-height-rule:exactly"><span style="font-size:21.0pt;font-family:HY헤드라인M,serif;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 mso-bidi-font-family:바탕;color:#002060;letter-spacing:-1.2pt;mso-font-width: 80%;mso-font-kerning:1.0pt">멕시칸 치폴레 소스와 포크타코를 구운감자에 쏙~SNS 화제의 맛집 과 손 잡고 더욱 트렌디해진 구운감자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구운감자가 SNS 화제의 타코 맛집인 ‘갓잇’과 만났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코를 즐길 수 있는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한다. 40만 개를 생산해 한정 판매하는 구운감자 갓잇 에디션.새롭고 이색적인 맛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MZ세대 인기 타코 맛집인 ‘갓잇’과 손 잡았다. 갓잇의 첫 협업이라 더욱 특별하다. 오독오독 씹히는 경쾌함과 구워 만든 담백함이 특징인 구운감자라 타코와 환상의 조합을 이뤘다.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이국적인 맛이 특징. 할라페뇨 고추 맛을 내는 치폴레타코맛 시즈닝을 입혀 향긋한 알싸함과 훈연향이 입안에서 조화롭다. 돼지고기 시즈닝으로 깊고 진한 풍미까지 구현해 타코의 맛이 그대로라는 평이다.새로운 만남에 걸맞게 구운감자도 새 옷을 입었다. 멕시코 전통의상 판쵸(Poncho)와 챙이 넓은 모자인 솜브레로(Sombrero)를 걸쳐 이국적인 모습. 갓잇의 캐릭터와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활용해 과자를 즐기면서도 인기 맛집에 온 듯 한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해태제과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있는 타코 맛집 갓잇과의 협업으로 고객들께 힙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운감자 시리즈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여 고객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