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해태 양파 가득, 갓 볶은 맛 ‘구운짜장’ 출시 보도일 : 2021-03-23

 

해태 양파 가득, 갓 볶은 맛 구운짜장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구운 양파’에 짜장 맛을 더한 신제품 ‘구운 짜장’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외식과 모임이 줄어든 상황을 감안했다. 짜장이 평소 밖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이며 양파와도 최고의 궁합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구운 스낵은 해태제과가 국내에서 독보적이다. ‘구운 짜장’도 집에서 만드는 수제 과자처럼 오븐에서 고온으로 데워진 바람이 양파가 배합된 반죽 사이 공기 층을 지나면서 구워내 갓 볶은 것처럼 깔끔하고 향이 깊다. 특히 구운 과자 특유의 불향이 짜장 맛을 돋보이게 하고 느끼함을 잡아 편안하다. 

 

맛을 좌우하는 짜장 시즈닝은 9.3%로 비슷한 과자류 중 최고 수준이다. 

 

재료가 지닌 본래의 맛이 잘 유지되고 건강에도 좋다는 인식으로 해태 구운 과자는 매년 1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구운 짜장’ 역시 친숙한 짜장 의 특징적인 맛을 담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을 이용하는 공통점으로 짜장과 구운과자의 조합이 기대 이상”이라며 “과자를 통해 색다른 짜장의 맛과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매체
전매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