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해태제과, 솜사탕으로 변신한 ‘솜사탕껌’ 출시 보도일 : 2016-11-21

 

“네 정체가 뭐니?”

 

해태제과, 솜사탕으로 변신한 ‘솜사탕껌’ 출시 

 

 

 

 

 

 

솜사탕을 입 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 껌으로 변하는 이색제품이 나왔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솜사탕과 껌을 결합한 ‘폭신폭신 솜사탕껌(이하 솜사탕껌)’을 출시했다.

 

육안으로는 전혀 구별이 어려울 정도로 맛도 촉감도 완전 솜사탕이다. 하지만 한 움큼 뜯어 입 안에 넣으면 솜사탕 녹듯 사라지고 어느새 껌이 씹힌다. 솜사탕도 먹고 껌도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 제품은 솜사탕과 껌의 비율을 맞춰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살리는 게 핵심이다. 균형이 맞지 않으면 폭신한 솜사탕의 촉감이 적거나, 반대로 껌의 양이 적어 씹는 재미가 반감된다. 

 

한 손으로 먹기 편한 용기는 직사광선과 습기를 견딜 수 있도록 이중 실링 처리했다. 용기 겉면에는 자유자재로 변하는 솜사탕을 형상화한 바바파파를 캐릭터로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바바파파는 솜사탕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 국민 캐릭터다.

 

스낵시장과 달리 껌은 신제품 출시가 비교적 적은 분야다. ‘솜사탕껌’은 입안의 상쾌함과 단맛 위주인 정체된 껌 시장에 재미(fun)를 더한 모처럼 만의 신제품으로 업계에 신선한 자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이색제품인 데다 솜사탕과 껌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도 뛰어나다”며 “실제 출시 초기임에도 고객들의 관심을 끌며 기대 이상의 매출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매체
전 매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