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해태, ‘중화군만두’, ‘불고기군만두’ 2종 출시 보도일 : 2016-09-08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색 군만두!!

해태, ‘중화군만두’, ‘불고기군만두’ 2종 출시

 

이색 군만두 '중화군만두', '불고기군만두'로 온 가족 모이는 추석대목 노려

군만두 라인업 강화…색다른 음식 접목해 기존 제품과 확실한 차별화 시도

 

 

명절을 앞두고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군만두가 출시됐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선보인 군만두는 ‘중화군만두’와 ‘불고기군만두’. 중화요리와 불고기를 접목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중화군만두는’ 중국식 납작 군만두를 모티브로 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양배추, 중화풍 발효소스가 어우러지면서 고기와 채소의 풍부한 육즙을 깔끔하게 느낄 수 있다. 또 청주, 생강, 굴소스 등 중화요리에 자주 사용되는 향신료가 들어가 중국음식 특유의 풍미를 자아낸다. 

 

‘불고기군만두’는 불고기와 간장마요네즈를 넣은 찰현미밥으로 속을 가득 채웠다. 불고기를 먹을 때 달콤한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 것에서 착안한 신개념 군만두다. 간장, 참기름, 설탕 등으로 양념한 돼지고기에 양파, 마늘을 넣어 불고기 맛을 살렸다. 여기에 고소한 버터가 들어간 간장마요네즈 찰현미밥이 더해져 아이들 간식으로도 안성맞춤. 납작한 이탈리아 전통 만두 라비올리 모양으로 만들어 굽기도 편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요리에 들어가는 교자만두와는 달리 군만두는 어른들의 맥주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가 많은 편”이라며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앞두고 전 연령층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매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