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가볍게간식하자! 해태제과 '소프트한 칼바' 출시 보도일 : 2015-11-11

가볍게 간식하자!  해태제과 ‘소프트한 칼바’ 출시

 

저칼로리 영양간식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영양바 시장 공략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의 시대는 지났다. 포만감이 낮아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잦기 때문. 열량이 낮고 영양이 높은 음식으로 간식을 하면 공복감이 줄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이다. 

 

해태제과(www.ht.co.kr , 대표이사 신정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가벼운 간식 ‘소프트한 칼바’를 출시했다. 칼로리 부담은 낮으면서도 허기를 맛있게 달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한 칼바’ 1개의 열량은 105kcal. 여성들이 간식으로 즐겨 먹는 떡볶이나 도넛 열량의 3분의 1수준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칼로리는 낮지만 8가지 비타민과 칼슘? 철분?아연 등이 들어있어 영양성분은 매우 풍부하다. 특히 비타민 A와 B2가 1일 영양소 기준치의 50%나 함유됐다.

 

‘소프트한 칼바’는 케익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차별화했다. 수분함량이 8% 정도인 기존 영양바와 달리 13%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시중 영양바에 비해 크랜베리 함량이 약 2배 정도 높아 씹을 때 더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해태제과는 ‘소프트한 칼바’를 출시하며 매년 15%씩 성장하고 있는 영양바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식사대용식으로 20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칼로리바란스는 물론,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프트한 칼바’를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프트한 칼바의 가격은 1,200원(25g)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소프트한 칼바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저열량 영양간식이다”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도매체
전매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