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631

보도일 : 2024-07-10 조회수 : 120

해태 글리코, 아사히 팝업 스토어에 깜짝 등장한 프리츠 !

해태 글리코, 아사히 팝업 스토어에 깜짝 등장한 프리츠 !<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4.0pt; mso-line-height-rule:exactly"><span style="font-size:23.0pt;font-family: HY헤드라인M,serif;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mso-bidi-font-family: 바탕;color:#002060;letter-spacing:-1.2pt;mso-font-width:80%;mso-font-kerning: 1.0pt">‘프리츠x아사히’ MZ세대 팝업 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서 선봬깊은 풍미, 구워 만든 담백함, 경쾌한 식감까지 맥주 환상궁합 프리츠~!해태 프리츠가 MZ세대 팝업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에서 아사히와 손잡고 수퍼드라이 생맥주캔과 환상궁합을 선보인다.프리츠 제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사라다맛’, ‘발효버터’, ‘토마토’를 성수동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 스토어 ‘Modern Dry Bar’에서 7월 6일(토)부터 21일(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프리츠 3종은 일본 내 프리츠 판매순위 Top 3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 제품이다. 구운 야채의 감칠맛과 발효버터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 잘 익은 토마토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의 새콤짭짤 조화 덕분에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자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한국에도 지난해(발효버터, 토마토)와 올해(사라다맛) 출시해 새로운 스틱과자의 탄생을 알렸다. 1963년 일본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리지널의 비법에 해태만의 노하우로 국내에서 직접 생산해 더욱 특별하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환상 조합을 선보이기 위해 MZ세대 팝업 스토어 열풍의 성지인 성수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스틱 과자 프리츠는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원재료의 풍미가 그대로인 것도 강점. 초코나 크림을 담지 않고 반죽 자체에 발효버터, 채소 등 원재료를 직접 넣어 본연의 맛을 살린 덕분이다. 구워 만든 담백함으로 손에 기름이 묻지 않고 오도독 경쾌하게 씹히는 경쾌한 식감은 덤이다.해태제과 관계자는 “맥주와 잘 어울리는 풍미 가득 프리츠를 알리기 위해 아사히와 협업을 기획했다”며, “원조 스틱 과자 프리츠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즐거움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4-07-08 조회수 : 97

해태제과, 팬심 가득한 우리 팀 홈런볼 출시!

해태제과, 팬심 가득한 우리 팀 홈런볼 출시!각 구단의 유니폼 입고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는 로컬 홈런볼~국내 최초 지역한정 패키지 에디션! 진짜 야구과자 홈런볼의 등장!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KBO(총재 허구연)와 손잡고 야구 찐 팬들을 위한 로컬 프렌차이즈 홈런볼을 출시한다.프로야구팀 유니폼을 입고 각 팀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홈런볼 로컬 에디션’이 그 주인공.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서도 최초다.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가장 뜨거운 9월까지 각 지역별로 5만 봉지만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이번 로컬 에디션은 프로야구팀의 마스코트가 패키지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패키지 전면은 각 구단의 귀여운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 컬러로 장식했다. 구단의 여러 캐릭터 중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구단이 직접 선정했다. 선정된 마스코트가 홈런볼 패키지에 등장해 팬심을 자극한다. 뒷면은 구단 유니폼을 입은 홈런볼 캐릭터 ‘Ro’가 각 팀의 슬로건과 함께 등장해 소장욕구도 불러일으킨다.팬심 가득 우리 팀 홈런볼을 맛있게 먹으면서 야구도 관람하고 재미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7월과 8월 두 달 동안 해태제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 응원팀의 멋진 활약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직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구단을 통해 받을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했던 홈런볼 KBO 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시즌에도 야구 팬들을 위한 진짜 야구과자를 준비했다”며, “1등 슈 과자 홈런볼이 야구팬들은 물론 온 국민에게 사랑받도록 앞으로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4-07-02 조회수 : 735

해태,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 가득 충전 ! ‘충전시간’ 출시

해태,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 가득 충전 ! ‘충전시간’ 출시에너지 가득 충전시간으로 가볍고 든든한 자유시간 즐겨요공부할 때, 운동할 때, 출출할 때 언제나 간편하게 에너지 충전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간편하게 섭취하는 건강한 에너지바 ‘충전시간’을 출시한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에너지바로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영양과 든든함으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충전시간의 단백질은 7.5g으로 삶은 달걀 1개 이상 분량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셈이며 하루 섭취 권장량의 14%가량을 채울 수 있다.여기에 비타민 A, B, C, E 등 8종의 비타민까지 챙겨 건강까지 충전한다. 에너지바로는 드물게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 BCAA와 활력 회복을 돕는 아르기닌도 담았다. 단백질, 비타민, 아미노산 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완성한 것.건강한 원재료로 충전을 위한 영양도 가득 담았다. 캐나다산 청정 오트와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귀리로 만든 그래놀라도 가득이라 소화를 돕는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담겼다. 또한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의 고소함과 카카오의 달콤쌉쌀함이 함께 어우러져 맛과 영양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아 일상 속 어디서든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달콤함 속에 건강한 재료와 든든한 에너지를 꼼꼼히 담아 휴식에도 충전에도 딱 좋은 팔방미인 간식이다.해태제과 관계자는 “현대인의 건강한 자유시간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맛있게 맞춘 에너지바”라며, “맛있게 건강도 챙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4-06-24 조회수 : 381

할머니, 할아버지와 과자집 쌓으며 추억도 쌓아요 !

할머니, 할아버지와 과자집 쌓으며 추억도 쌓아요 !크라운해태 키즈뮤지엄, 삼대가 함께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 개최상상력 가득한 과자집 만들기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 선사크라운해태 키즈뮤지엄이 ‘3대가 함께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다. 온 가족이 함께 멋진 과자 작품을 만들며 행복한 추억도 쌓고, 다양한 만들기로 어린이의 상상력도 쑥쑥 키울 수 있다.온라인 대회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키즈뮤지엄 과자체험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후 삼대(三代)가 함께 작품을 만들며 찍은 사진과 작품명, 작품사진을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해 접수할 수 있다.삼대가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드는 사진과 함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정해 어린이를 위한 소정의 장학금도 수여한다. 접수 기간은 7월 15일(월)까지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7월 22일(월)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키즈뮤지엄의 과자체험키트는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여러가지 모양의 과자들을 조합해 집, 스포츠카, 기차, 비행기, 거북이, 토끼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함께 들어있는 옥수수 전분 물엿으로 과자를 붙여 만드는 방법이라 작품도 만들어 감상하고 맛있게 즐길 수도 있다.크라운해태 키즈뮤지엄 관계자는 “삼대가 함께하는 과자집 만들기 대회를 통해 온 가족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과자를 통해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4-06-17 조회수 : 252

에이스 50번째 생일 맞아 레트로 트렌드 ‘리미티드-에디숀’ 출시

<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4.0pt; mso-line-height-rule:exactly"><span style="font-size:22.0pt;font-family: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 mso-bidi-font-family:바탕;color:#002060;letter-spacing:-2.1pt;mso-font-width: 90%;mso-font-kerning:1.0pt">에이스 50번째 생일 맞아 레트로 트렌드 ‘리미티드-에디숀’ 출시<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4.0pt; mso-line-height-rule:exactly"><span style="font-size:21.0pt;font-family: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 mso-bidi-font-family:바탕;color:#002060;letter-spacing:-2.1pt;mso-font-width: 90%;mso-font-kerning:1.0pt">추억 속 모습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1등 크래커 에이스!<span style="font-size:16.0pt;mso-bidi-font-size: 24.0pt;font-family:HY헤드라인M,serif;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 mso-bidi-font-family:바탕;color:#0070C0;letter-spacing:-1.0pt;mso-font-kerning: 1.0pt">레트로 감성 에이스로 고객들께 추억과 새로움을 선사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에이스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레트로 감성을 담은 ‘에이스 리미티드 에디숀’을 출시한다. 익숙한 듯 신선한 모습으로 추억의 맛과 새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출시 당시 감성을 그대로 담아 이름도 ‘리미티드-에디숀’인 추억의 에이스는 한 달간 126만 개만 만나볼 수 있다.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리미티드 에디숀은 오리지널 패키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초창기 해태 로고와 에이스 특유의 글씨체 조합으로 에이스의 50년 헤리티지가 그대로 느껴진다. 그 시절을 함께 보낸 세대에게는 향수를, 힙한 레트로 코드를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감성을 제공한다.<span lang="EN-US" style="font-size:11.0pt;font-family: 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바탕;mso-bidi-font-family:바탕;color:red; letter-spacing:-.8pt">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50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커피에 콕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에이스라 커피도 함께 준비한 것. 에이스 상자 속 숨겨진 5,000개의 쿠폰을 통해 최고의 조합인 커피와 함께 에이스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1974년 국내 최초의 크래커로 시작한 에이스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국민 크래커로 성장했다. 한 입 물면 느껴지는 에이스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은 No.1 크래커 에이스만의 비결이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은 약 1조 1천억으로 총 22억 개 이상 팔리고 있고, 핀매된 에이스를 모두 이으면 지구를 약 8바퀴 돌 수 있다. 에이스 생산을 위해 1년에 사용하는 밀가루만 1,200톤에 이른다. 오리지널은 물론 바스크 치즈케이크, 씬 에스프레소, 야채 맛 등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변신도 이어가고 있다. <p class="MsoNormal" style="line-height:17.0pt;mso-line-height-rule:exactly; word-break:keep-all"> 해태제과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은 에이스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에디숀’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추억의 맛과 새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라며, “앞으로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맛과 트렌드를 담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