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532

보도일 : 2021-10-20 조회수 : 38

해태, 고소한 가을 오예스 ‘피넛버터’ 출시

제철 땅콩과 리얼 초코케이크의 고소한 만남해태, 고소한 가을 오예스 ‘피넛버터’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오예스의 올 가을 시즌 에디션으로 ‘피넛버터’를 출시한다. 가을이 제철인 땅콩의 고소함을 가득 채운 가을 한정판 오예스로 12월까지만 맛볼 수 있다.누구나 좋아하는 익숙함에 제철 맛을 살린 오예스 시즌 한정판은 이번이 11번째다. 자색고구마, 당근 같은 가을철 시즌 에디션의 완판 인기를 잇는 올 가을 오예스의 원픽은 ‘땅콩’.10회 연속 완판 기록을 달성한 오예스 시즌한정판의 새로운 맛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결정됐다. 올 초 진행한 SNS 이벤트에서 이번 가을 오예스에 가장 담기길 원하는 맛으로 ‘땅콩’이 선정된 것. 쌉쌀한 리얼 초콜릿과 달콤고소한 땅콩버터는 언제나 환영받는 찰떡 조합이다. 게다가 땅콩이 가을 땅의 축복으로 불릴 정도로 고소함이 진하고 영양도 풍부한 것도 선정 이유다.직화가 아닌 오븐으로 구운 땅콩이라 탄내 없이 풍미가 한결 진하고 깔끔하다. 땅콩버터크림 함량을 오리지널 보다 절반 가까이 늘려 두툼하게 넣었다. 그만큼 땅콩의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지는 것도 강점이다.오예스만의 독보적인 수분(20%)은 자칫 텁텁할 수 있는 땅콩버터를 부드럽게 감싸 달콤고소함이 한결 풍성해졌다. 덕분에 더 진한 달콤고소함을 원하는 가을철 디저트로 제격인 제철 오예스로 즐길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그 계절에 가장 맛있는 시즌한정판으로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제철 오예스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계절을 즐기는 리얼 초코케이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1-10-12 조회수 : 80

해태, 그리스 건강 담은 '홈런볼 그릭요거트' 출시!

해태, 그리스 건강 담은 '홈런볼 그릭요거트' 출시!그리스 정통방식 그릭요거트 담은 건강 홈런볼 선봬지중해의 대표적인 장수국가 그리스의 건강을 담은 홈런볼이 나온다.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그리스 전통 건강식 그릭요거트를 품은 '홈런볼 그릭요거트'를 출시한다.그리스에서 직접 공수한 그릭요거트로 산뜻한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부드러운 슈 과자 속을 상큼 달콤한 그릭요거트 크림으로 채웠다. 고소한 슈 과자가 바삭 부숴지고 향긋한 요거트 크림이 사르르 녹아 내린다.국내 유일한 슈 과자인 홈런볼의 부드러움과 진한 그릭요거트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그릭요거트가 홈런볼의 달콤함과 어우러지며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홈디저트로 거듭난 것.슈 과자 속을 채운 그릭요거트는 그리스 현지에서 직접 공수해 그만큼 신선하다. 첨가물 없이 저온 숙성 시키는 전통방식으로 만든 덕분에 풍미가 깊고 진한 것도 강점.해태제과 관계자는 “2배 이상 높은 원가 부담에도 그리스산(産) 오리지널 그릭요거트를 담은 것은 과자 하나도 건강을 고려하는 젊은층의 가치소비 트렌드를 겨냥한 것”이라며, “홈런볼 본연의 가볍고 기분 좋은 달콤함은 그대로, 여기에 건강까지 더한 새로운 홈런볼”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1-10-05 조회수 : 359

해태, 올 가을 시즌에디션 ‘단짠 맛동산’ 출시

해태, 올 가을 시즌에디션 ‘단짠 맛동산’ 출시47년만에 첫 시즌한정판,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 선봬 !고소하고 달콤한 파티과자 해태 맛동산이 짭짤한 소금을 뿌린 ‘단짠스낵’으로 변신한다.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올 가을 맛동산 시즌에디션으로 ‘솔티드아몬드카라멜’을 출시한다. 출시 47년만에(1975년) 처음으로 도전하는 계절한정판으로, 올 12월까지 3개월간만 한시적으로 판매된다.그간 흑당, 쇼콜라, 헤이즐넛 같은 젊은 세대 입맛에 도전하면서도 고수했던 달콤함에 짠맛을 담은 것은 이번이 처음. 시오(소금)빵, 소금라떼 같은 달달하고 짭짜름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젊은층의 입맛을 겨냥한 새로운 젊은 도전이다.미네랄이 풍부한 고급 소금인 펄솔트(Pearl Salt)로 은은한 짠맛을 살린 것이 강점.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짠맛이라 단맛과 잘 어울리는 환상조합이다.여기에 해태만의 자체기술로 소금 알갱이를 겉면에 쏙쏙 박히게 만들어 톡톡 짠맛이 터지는 느낌까지 살렸다. 맛동산의 달달함이 짠맛 속에서 오히려 더 도드라지며 환상의 단짠맛으로 살아난 이유다.해태제과 관계자는 “특유의 달콤고소함은 아몬드와 카라멜로 더 진해지고 부드러운 짭짤함을 살린 단짠 맛동산”이라며, “가을 한철 맛동산 고유의 달콤함을 익숙하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일 : 2021-09-07 조회수 : 853

해태, 아트콜라보로 힙한 연양갱 추석선물세트 출시!

해태, 아트콜라보로 힙한 연양갱 추석선물세트 출시!전통에 힙한 젊은 감성 담은 퓨전 동양화 에디션 연양갱 선보여한복 입고 골프와 등산, 갓 쓰고 자전거 즐기는 그림 새겨 재미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아트콜라보로 전통적인 한국의 미(美)를 담은 ‘연양갱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퓨전 동양화가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김현정 작가가 연양갱만을 위해 그린 그림을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 간식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연양갱에 힙한 젊은 감성까지 담았다. 전통의 품격과 현대의 위트가 함께 어우러진 동양화 한 폭이 펼쳐진 예술작품으로 꾸민 명절 선물세트다.선물세트에는 대표적인 동양화인 십장생도(十長生圖)가 한눈에 펼쳐진다. 가까이 하나씩 보면 신나는 5가지 스포츠레저(등산, 골프, 축구, 낚시, 자전거)를 즐기는 인물들이 눈에 띈다. 연양갱을 먹으며 즐기는 신나는 연양갱 新T.P.O를 표현한 것.그림 방식은 전통 동양화지만, 등장인물들은 현대적이라 한층 색다르다. 한복을 입고 골프와 등산을 하고, 갓을 쓰고 자전거를 타는 방식이다. 연양갱의 전통성을 힙한 젊은 감성을 담은 퓨전 동양화로 그린 덕분에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톡톡 튀는 재미까지 듬뿍 담겼다.오리지널 연양갱 16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구매 부담까지 낮췄다. 한국의 전통적인 멋을 살린 수묵화 쇼핑백에 담아 부담 없지만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퓨전 동양화 연양갱 시즌에디션 선물세트는 9월 한 달간 판매되고, 개별 제품은 시중에서 계속 만날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연양갱을 즐기는 고객층은 젊어지고, 즐기는 상황도 다양해지고 있어 특유의 전통성에 젊은 감성까지 담은 것”이라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아트콜라보인만큼 젊은층은 색다른 재미를, 기성세대는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일 : 2021-08-31 조회수 : 693

해태, 브라운버터 입은 프리미엄 ‘포키 황금버터’출시

이제 스틱과자도 프리미엄으로 즐기자!!해태, 브라운버터 입은 프리미엄 ‘포키 황금버터’출시황금빛 브라운버터 국내 최초 적용한 고급디저트 스틱과자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최고급 브라운버터로 만든 프리미엄 스틱과자 ‘포키 황금버터’를 출시한다. 특정시즌에 집중된 스틱과자 시장을 언제나 즐기는 고급 디저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프리미엄 포키 1호 제품이다.수제 베이커리 전문점의 고급 베이킹 원료로 유명한 브라운버터를 국내 과자에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 복잡하고 까다로운 제조공정이라 대량생산이 어렵고 원가도 2배 이상 높아 그간 국내 제과업계에서 시도하지 못했던 고급원료다.품질 좋은 버터가 직화(直火) 로스팅과 여러 번의 여과 과정을 거치면 고급스러운 황금빛 갈색으로 바뀐다. 제품 이름이 ‘황금버터’인 이유다. 브라운버터에 카라멜과 초콜릿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버터 카라멜 초콜릿 크림으로 완성된 것. 덕분에 고급 디저트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진한 풍미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원조 스틱과자 포키로 맛볼 수 있다.겉면에 입힌 황금버터크림을 10% 가량 늘려 과자 절반을 넘게 채운 것도 강점. 부드러운 크림의 맛과 향이 앞서 진하게 느껴지고 뒤이어 바삭하고 고소한 비스킷이 섞이며 고급 수제 쿠키 같은 느낌을 살린 비결이다.황금버터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더 진하게 만든 것은 과자 겉면에 뿌린 소금 결정체다. 크림에 녹이지 않고 겉면에 살짝 뿌리는 방식이라 짠맛이 혀끝에 바로 닿는 것. 때문에 뒤이은 달콤한 버터맛이 더 진하고 풍부하게 느껴진다. 크림원료에 소금을 섞지 않아 오히려 나트륨 함량은 더 낮아져 건강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원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틱과자의 품격을 고급 수제 디저트 수준까지 끌어올린 제품"이라며 “소량만 생산되는 고급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급 스틱과자를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